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및 일상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광고제한에 걸렸네요. 하하하하하ㅠ

by 기훈 2021.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훈스입니다.

 

하하.. 저에게 이런 일이 발생하다니.. 하하핳....

 

최근 들어 적은 글들이 조회수가 조금씩 늘어나면서

 

 

이제 곧 400 넘겠구나!! 하면서 좋아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오후에 확인해보니 광고수익이 0원인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방문자가 약 400명이었는데 광고 노출수 44에  수익이 0원이라고???

 

설마.. 하는 마음에 구글 에드센스에 들어가 봤습니다..

 

 

로그인해서 들어가 보니 바로 그냥 맨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 하하하하핳 

 

구글 에드센스 광고 제한에 걸렸습니다.

 

그래서 뭐가 문제인 건지 싶어 들어가 보니

 

 

 

라고 뜹니다.

'트래픽 품질을 평가하는 동안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일시적으로 제한되고 있습니다'라고...

 

그래서 저기 광고 게재 제한을 클릭해보니

 

 

라고 뜨네요.

 

 음.. 대체 뭐가 원인일지..

보통 광고 제한에 걸리는 분들 이유를 보면

 

1. 지인들에게 링크 공유.

2. 자신이 광고 클릭.

 

 이 2가지가 대부분이던데.. 저는 둘 다 하질 않았거든요..

그 외 다른 이유들을 봐도 저는 해당사항이 없는데.. 참 답답합니다!!

 

 혹시 나도 모르게 광고를 누른건가 싶기도 하고

내 게시글을 단순히 다시 보는것도 안되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블로그 의지가 확 꺾이는 기분이에요.. 하핳.. 

그래도 일단은 꾸준히 포스팅하면서 기다리다 보면 풀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실제로 제한에 걸렸어도 꾸준히 포스팅을 적었더니 빠르면 7~10일만에 풀리신 후기도 있더라구요.

늦으면 한달이상 걸린다고도 하고 ㅠㅠㅠㅠ

 

다들 광고 제한에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ㅠ

 

그럼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