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및 일상

노량진 수산시장. 모듬회, 방어회 맛집. 목포항

by 기훈 2021. 1. 10.
반응형

' 노량진 수산시장. 모둠회, 방어회 맛집. 목포항 '

 

안녕하세요! 훈스입니다.

 

오늘 노량진 수산시장에 회를 포장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몇 년 만에 방문해보는데 그 사이에 되게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바뀐 듯했습니다.

 

겨울이라 회와 각종 해산물을 구매하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왔더라고요.

생각보다 많은 인파에 조금 놀랐습니다.

코로나다 보니 다들 포장해서 집에서 요리해서 드시려고 하는 것 같았습니다.

다들 스티로폼 박스 하나씩 들고 가시더라고요 ㅎㅎ

 

저희가 간 곳은 2층에 2-30번 목포항입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외관 모습.
2층. 사람들이 많습니다.

처음에 1층으로 들어갔을 때 비린내가 정말 많이 나더라고요. 내부가 생각보다 따뜻하고 생선들을 외부로 바로 꺼내놔서 냄새가 더 나는 듯했습니다. 그래서 서둘러 2층으로 향했습니다!

 

2층에는 생선들이 수조에 담겨있어서 확실히 비린내가 덜나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2-30 목포항입니다.

방어회 및 모둠회를 전시해둔 모습입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갑자기 움직이길래...ㅋㅋㅋ 신선한 방어의 모습입니다!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모듬회 중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원산지는 국내산으로 적혀있고 수조에 싱싱한 물고기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바로바로 썰어서 담아주시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2층에서 내려오는 길에 1층의 모습을 찍었습니다. 사람 많은 거 보이시죠? 주말이라 더 많은 듯합니다.

집으로 와서 먹기 전에 한 컷!

회 두께 보이시나요 ㅎㅎㅎ 빛깔도 아주 좋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간장새우입니다!

확대 샷입니다! 굿!

이거도 확대 샷! 연어가 초점이 흐리게 잡혔네요 ㅠ

 

사이즈는 중이지만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회도 전부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특히 방어회! 겨울이 철이라 그런지 역시 맛이 좋았습니다.

 

다만 먹다 보니 아 쌈채소랑 마늘도 사올걸.. 하는 아쉬움이 느껴졌습니다 ㅋㅋ 먹다보니 생각나더라고요.

회 포장하시는 분들 쌈채소도 따로 구매하셔서 같이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럼 더 맛있게 먹었을 거 같아요 ㅎㅎ

 

두툼한 방어회 및 각종 모둠회를 드시고 싶으시면 노량진 수산시장 2층 목포항 추천드리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