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및 일상

홍대입구역, 홍대, 합정역 맛집 추천. 조개찜 전문. 난봉꾼.

by 기훈 2021. 3. 8.
반응형

' 홍대입구역, 홍대, 합정역 맛집 추천. 조개찜 전문. 난봉꾼 '

 

 

주말에 날씨가 정말 좋더라구요. 점점 봄이 다가오는 느낌입니다 ㅎㅎ

일요일 저녁 바람도 쐴 겸 홍대로 갔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사이에 있는 조개찜 전문점인 난봉꾼이란 곳입니다.

 

 

 

 

조개들이 수조에 들어차 있는 모습입니다.

 

 

이른 시간대에 방문하였고 내부 모습입니다. 

벽에 낙서가 가득 있는 식당은 오랜만인 듯합니다..ㅎㅎ

 

 

 

조개찜은 총 3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해산물을 추가하여 같이 주문하셔도 됩니다.

17~20분의 시간이 소요되는데 김이나고 다 익을 때쯤 사장님이 오셔서 뚜껑을 열어줍니다 ㅎㅎ

 

 

 

여러 찜 종류와 추가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네요.

소 39,000원, 중 49,000원, 대 60,000원

 

그 외에도

생굴찜, 키조개 찜, 가리비, 키조개 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여러 사이드 메뉴와 주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계란찜, 숙회, 새우구이, 산 낙지, 석화, 꼬막 등이 있네요.

 

저희는 소자 3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단무지, 당근, 해초 3종류가 나옵니다.

그리고 간장과 초장도 준비해줍니다.

 

 

 

조금씩 김이 나고 있는 모습입니다.

긴 기다림도 끝이 보입니다...

 

당근 초장에 찍어먹어 가며 얘기 나누면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다 익으면 이렇게 사장님이 오셔서 간단하게 정리 및 손질을 해주십니다.

 

 

 

소자임에도 양이 꽤나 많아 보입니다 ㅎㅎ

저 키조개 밑에 만두랑 떡도 숨어있습니다!

 

 

 

관자, 가리비

 

 

백합, 게

 

 

계란찜, 홍합

계란찜인데 굉장히 부드러워요! 처음에 순두부인줄ㅎㅎ

 

 

 

떡, 김치 만두

 

재료들 전부 비리지 않고 신선한 느낌이 들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조개들이 많다 보니 저 국물도 굉장히 맛이 좋더라구요.

 

 

 

거의 다 먹은 후에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만두 3,000원

어묵 3,000원

칼국수 3,000원

 

이렇게 추가했습니다.

 

 

 

칼국수에 김치가 빠질 수 없죠 ㅎㅎ

 

 

 

주문한 사리의 모습입니다.

이건 좀 아쉬웠습니다.

 

만두는 5개라서 개당 600원꼴 잡으면 뭐 괜찮다 싶은데

저 어묵 3개에 3,000원이라뇨ㅠ

 

사리 추가하시는 분들은 만두랑 칼국수만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조개 국물에 칼국수!!

 

칼국수가 살짝 익혀져 나오지만 국물에서 조금 더 끓여서 익혀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그래야 국물이 면에 스며들기 때문에 더 맛있어요!

 

 

 

비주얼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김치와 같이 먹으며 마무리! 했습니다!

 

다양한 조개찜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사이에 있는 맛집 난봉꾼을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사이에 있는 맛집 난봉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y-gihun.tistory.com/76

홍대 홍대입구역 카레 돈까스 맛집 '토모토 카레'

' 홍대 홍대입구역 카레 돈까스 맛집 '토모토 카레' '  카레를 먹으려고 원래 가려고 했던 집이 밖에서 보니 손님이 한 테이블도 없어서 매장 내에 손님도 몇팀 있었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본 '토

y-gihun.tistory.com

https://y-gihun.tistory.com/80

사당역 맛집. 사당 마라탕 맛집. '마라안스'

' 사당역 맛집. 사당 마라탕 맛집. '마라안스'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당역 10분 출구에서 걸어서 1~2분 거리에 있는 마라탕 맛집 '마라안스'입니다.  저는 마라탕을 별로 안 먹어

y-gihun.tistory.com

 

 

 

 

그리고 홍대 돌아다니다가 급 와플이 당겨서 사 먹었습니다 ㅎㅎ 

두께가 아주 그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