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및 일상

홍대 연남동 꽈배기 카페 꽈페

by 기훈 2022. 7. 5.
반응형

 

연남동꽈페

홍대 연남동 꽈배기 카페 꽈페

 예전에 친구랑 연남동에서 어느 카페를 갈까 고민하던 중 친구가 꽈페가 궁금하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꽈배기 카페를 줄여서 꽈페겠죠?! 꽈페는 올 3월에 생방송 투데이에서 줄 서는 꽈배기 집으로 소개되어 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합니다.

 

▶ 0507-1446-7567

서울 마포구 동교로 46길 20 1층

매일 10:30 ~ 21:30

 

연남동 카페 꽈페는 홍대입구역에서 걸어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연남동 꽈페는 꽈배기 카페인만큼 다양한 꽈배기들이 있습니다.

 

줄 서서 먹는다고 했는데 저희는 늦게 방문해서 그런가 기다림 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얼그레이, 딸기 티라미수, 카야 코코넛, 오레오 오즈, 치즈 쿠키 등의 맛이 있는데

토핑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프리미엄 꽈배기인 만큼 일반 꽈배기보다 가격이 더 나가는 편입니다.

 

라즈베리, 블루베리 크림치즈, 민트, 티라미수 등의 맛도 있습니다.

역시 호불호 강하게 갈리는 민트는 재고 수량이 많이 남아 있네요 ㅠ

갈릭버터, 시나몬, 피넛버터도 팔고 있네요. 시나몬이 1,800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보통 일반 꽈배기는 반죽을 튀겨 설탕만 뿌린 반면에

꽈페는 일반 꽈배기랑은 다르게 굉장히 다양한 맛으로 꽈배기 업계에 새로운 프리미엄 시장을 노리고 나오지 않았나 싶더라구요.

 

다른 카페에는 없는 다양한 꽈배기가 꽈페만의 장점이죠!

 

연남동 카페 꽈페는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꽈배기랑 같이 먹기 좋은 우유부터 밀크티 아메리카노, 라떼 등도 판매 중이고

에이드와 차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꽈페의 꽈배기는 꽈페만의 시그니처 반죽으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꽈배기라고 하네요.

익반죽으로 면이나 떡을 만드는 건 알고 있었지만 꽈배기에 익반죽은 생소하긴 하네요.

 

당일 생산 당일 폐기를 원칙으로 한다고 합니다. 굿!!

당일 섭취를 하시거나 아니면 냉동보관 후 50초 해동! 

 

꽈페는 1층에는 자리가 없어 2층으로 가셔야 됩니다. 저희는 주문 후 2층으로 왔습니다.

 

딸기 티라미수 / 라즈베리 / 오레오 오즈 / 아메리카노 /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음료 맛은 무난했습니다. 

 

꽈배기는 음.. 저는 솔직히 재방문할 것 같진 않더라구요.

일단 꽈배기가 식어있다 보니 식감도 식은 빵 먹는 느낌이라 해야 되나? 

 

특히 딸기 티라미수는 4,500원인데 비싼 가격에 비해 별로긴 했습니다.

꽈배기가 한 개에 4,500원은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저는 재방문 의사는 없지만 다양한 꽈배기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가볼 만하지 않나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