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및 일상

낙성대역 혼밥 가성비 맛집 전 투가리 현 서울밥집

by 기훈 2022. 5. 20.
반응형

 

낙성대서울밥집

▶ 낙성대역 혼밥 가성비 맛집 전 투가리 현 서울밥집


저는 주말마다 하루 1끼 정도는 나가서 사먹곤 합니다. 그러다 보니 혼밥 하기 좋은 곳, 가격이 저렴한 곳 위주로 다니는데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식당 중 한 곳인 낙성대역 맛집 24시 서울밥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서울 관악구 봉천로 595-1
운영시간 : 24시간

전 투가리 현 24시 서울밥집은 낙성대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청국장, 순두부 찌개, 비빔밥, 냉면은 4,900원

제육 복음, 묵은지 냄비 김치찌개는 5,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김이랑 계란 후라이도 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요즘같은 때에 한 끼에 6000원 안쪽으로 해결할 수 있다니!!

 

저는 묵은지 냄비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내부는 4인용 테이블 4개와 2인용 테이블 4~5개가 있어요. 

낙성대가 자취생들이 많다 보니 저처럼 혼밥 하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기본찬은 콩나물, 깍두기, 김치가 있고 셀프입니다.

주문한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가끔 진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은날 낙성대 서울밥집에 종종 방문합니다 ㅎㅎ

 

순두부 종종 먹는데 다음에 한번 올려볼게요.

 

 

묵은지, 두부,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낙성대 서울밥집은 밥 리필도 무료입니다! 이게 진짜 큰 장점!! 

 

다른 곳은 공깃밥 하나당 천 원인데 여기는 무료라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공기밥 2 공기씩 야무지게 먹고 있어요 ㅋㅋㅋ

 

깨끗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낙성대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을 찾으신다면 전 투가리 현 서울밥집 추천드리면서 글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