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및 일상

부산 여행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부산 기장 오션뷰 카페 웨이브온 커피.

by 기훈 2021. 5. 7.
반응형

' 부산 여행 가볼만한 곳 카페 추천. 부산 기장 오션뷰 카페 웨이브온 커피 '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부산 기장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인 웨이브온 커피입니다.

위치는 부산 기장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시설이 굉장히 잘 돼있는 편입니다.

 

 부산 구석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차를 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이른 점심을 먹고 바로 방문을 했습니다!!

 

점심 시간 지나면 사람들이 몰려서 자리가 없을정도라고 하더라구요.

 

 

 

매일 11:00 - 24:00 Last order 23:00, ★연중무휴 정상영업★이라고 하네요.

문 닫는 시간은 현재 코로나 때문에 줄어들지 않았나 생각 듭니다.

 

초록창에는 방문자 리뷰 5000개, 블로그 리뷰 4000개가 넘어갈 정도니..

부산에서 제일 핫한 카페라 봐도 무방할 것 같네요.

 

 

 

먼저 웨이브온의 외관입니다. 

 

주문 후 입장 및 착석이 가능하며 1인 1 음료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따로 별채도 있던데 미처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그래도 굳이 별채를 가지 않아도 카페 내부에서도 충분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미 좋은 자리는 사람들이 다 앉아있었고 1층에 소파에 앉자니 바람이 차서 옥상으로 올라갔습니다.

 

 

 

크 오션뷰 엄청나지 않나요!

저도 이런 뷰에 카페 하나 차리고 싶네요ㅠ

 

이런 뷰면 위치가 좋지 않아도 사람들이 알아서 찾아오니까요 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 코코넛 라떼, 라떼, 티라미수, 얼그레이 롤을 주문했고 총 37,000원이 나왔습니다.

 

일반 카페 치고는 가격이 꽤나 있는 편인데 이 정도 뷰면 납득이 가능하지 않나..싶네요.

 

 

 

' Waveon Coffee '

 

제가 주문한 음료는 코코넛 라떼였는데 처음 먹어보는 음료였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형도 음료 맛보더니 아 나도 이거 시킬걸 하더라구요 ㅋㅋ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양이 조금 아쉽? ㅠ

 

 

 

저 파라솔은 1층 입구로 나가면 됩니다. 

흰색, 하늘색의 파라솔 조합이 바다와 참 잘 맞는 듯합니다.

 

 

 

위 사진처럼 유리로 벽이 세워져 있어 앉아있으며 바람이 오지 않아 좋았습니다.

 

 

 

옥상에서 찍은 풀샷입니다.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뷰네요. 적당한 구름도 껴있어 사진이 더 예쁘게 나왔네요!

 

 

 

 1층 밖에는 이렇게 소파와 앉을 수 있는 공간들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비가 오면 이용을 못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날씨가 따뜻하고 햇빛 좋은 날에는 저기 편하게 앉아서 커피 한잔 하면 그게 힐링일 듯합니다.

소파에도 앉아봤는데 생각보다 되게 편하더라구요.

 

 

 

마지막 옥상에서 찍은 풀샷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예쁜 뷰에 가족들과 함께 해서 더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부산에 데이트나 여행을 오신다면 기장에 있는 분위기 좋은 오션뷰 카페 웨이브온 커피 가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https://y-gihun.tistory.com/115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데이트 여행코스 추천 흰여울문화마을.

'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데이트 여행코스 추천 흰여울 문화마을 '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부산 흰여울문화마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흰여울 문화마을은

y-gih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