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생활 정보

교대역 노브랜드 서울 서초G5점 방문 리뷰

by 기훈 2022. 7. 7.
반응형

 

교대역노브랜드

교대역 노브랜드 서울 서초 G5점

 노브랜드는 신세계 이마트에서 출시한 브랜드 이름이자 마트입니다. 대표적으로 노브랜드 버거도 있죠. 오늘은 교대역 근처에 있는 노브랜드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교대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 잠깐 들렀는데 제 자취방 근처에 없는 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 02-537-8217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24길 27 G5센트럴프라자

매일 10:00 ~ 22:00

 

교대역 노브랜드 서울 서초 g5점은 교대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애완견, 인라인 스케이트, 흡연, 사진 금지네요. 엇.. 사진 찍었는데...ㅋㅋ 

시각 장애인을 위한 안내견은 환영이네요.

노브랜드는 초창기에는 노브랜드만의 제품이 많이 없었지만 시간이 갈수록 노브랜드에서 론칭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안마기, 다리미,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등도 있네요.

커피 믹스도 노브랜드 제품이 있네요. 종류도 꽤나 다양합니다.

노브랜드 차도 있지만 그밖에도 다양한 티백들도 판매 중입니다.

그리고 노브랜드 하면 초콜릿도 빠질 수 없죠. 바로 옆 초콜릿과 비교해도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네요.

 

 

노브랜드 냉동 피자도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보통 저만한 크기는 6~7000원에 판매하는데 노브랜드 피자는 4,380원에 판매중입니다. 이걸 사갈까 말까 굉장히 고민했는데.. 집까지 가다가 다 녹을 것 같아.. 포기..ㅋㅋ

 

날씨 좀 쌀쌀해지면 가방 챙겨서 다시 오려구요..

그리고 노브랜드 김치도 판매 중이네요! 집에 김치 다 떨어지면 한번 사 먹어 봐야겠습니다 ㅎㅎ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랑 아메리카노도 판매 중이네요! 콜드 브루인데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생활 소품과 과일, 채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와인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오일들과 파스타 소스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집에 올리브유 다 쓰면 노브랜드 와서 구매해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아메리카노랑 라떼도 1000원도 안 하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얘만 하나 구매했습니다! 마셔보니.. 음.. 확실히 맛이 연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가격에 비해 나쁘지 않다고 생각 드네요 ㅎㅎ

 

다음에 새로운 노브랜드 제품으로 리뷰 한번 올려볼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