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및 생활 정보

SNRD SN603 남자 운동화 런닝화 워킹화 추천 및 후기.

by 기훈 2022. 6. 29.
반응형

SNRD SN603 남자 운동화 런닝화 추천 및 후기.

 

저는 주말마다 산책도 하고 평일 저녁에는 뛰기도 하기 때문에 운동화를 자주 신는 편인데요.

 

그렇다고 비싼 브랜드 운동화를 사자니 금전적으로 부담이 돼서 저렴하면서 평이 괜찮은 운동화를 알아보다가 SNRD라는 브랜드를 알게 됐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SNRD SN603 운동화를 16,800원에 구매했습니다.

검은색 운동화는 있어서 이번에는 흰색으로 주문했습니다.

주소지는 물티슈로 가렸습니다 ㅎㅎ 

박스안에 잘 포장되어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

 통기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서 열기와 땀이 빠르게 배출되도록 도와줍니다.

그리도 바닥도 탄성이 좋고 복원력이 좋아 발을 편하게 해줍니다. 사이즈도 정사이즈로 나왔습니다.

남자운동화추천및후기

디자인은 너무 예쁘나 하얘서 뗴가 잘 타지 않을까 걱정되긴 하네요 ㅎㅎ 

조심해서 신어야겠습니다.

신어보니 사이즈도 딱 맞고 좋네요!  신발 뒤쪽에 발목을 조금 더 감싸줘서 더 안정된 느낌을 줍니다.

 

 실제로 신고 밖을 돌아다녀보니 이 정도 가격에 진짜 너무 편해서 놀랐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비싼 나이키 신발보다 이게 더 편했습니다..!! 여태 신은 신발 중에 가장 편한 신발이에요. 진짜 강추!!

 

 통풍이 잘 되서 발에 땀이 안차고 바닥이 실리콘 재질이라 쿠션감도 매우 적당해서 발을 편하게 감싸주는 느낌을 줍니다. 나이키 신발 낡으면 똑같은 SNRD 운동화 검은색으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정말 가성비 굿!! 가성비 좋고 편한 운동화 찾으시는 분들은 이거 꼭 구매하세요! 

 

 

반응형

댓글